[유럽][베스트유럽] 20대 대학생의 유럽 3주 여행 후기

김영****
2024-11-06
조회수 2218

Best Moment!

  • 스위스 융프라우에서 날씨는 흐렸지만 눈보라를 맞으며 눈 위에서 뒹구는거는 너무 재미있고 낭만 치사량으로 행복사 할 뻔 했습니다!

📸 여행 속 순간들

1LCHxeNok8TfOBWTfJLG-rNfF9UyNML4H1S-Yoxf0QR4YS_VJHX5qh4vuUMOSQuW1z1s6gObChfT5UGVNBUcTKP1woD-TyEpSz11LYc_tmQDefTY-kWtlhqQFcQM2HGnRJSn1PdbU0mYCDgwjHSQUomXkrpBq0f-3k7J11TNCSjLYLPPidUQ8CiHiY_c8aOaP9ptom1pATcOM1hfO2ceiswCKkNmyKtMQJ6a4tR

이런 점이 좋았어요!

유럽을 가고싶은 마음은 굴뚝 같았는데 혼자 가려니까 무섭기도하고 소통도 안되서 못가고 있었는데 위너로 트립으로 3주간 유럽여행을 편하고 자유롭게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시드니 대장님이 너~무 잘 이끌어주셔서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하나부터 열 까지 모든걸 다 해주시는게 아니라 할 수 있는건 직접 해보고 경험 하고나서 안되면 그 때 문제를 해결해주시는게 정말 좋았어요!! 대장님이 말씀해주신 여행 근육을 키워서 다음에는 혼자나 가족 친구들 끼리 여행 갈 때는 여행 근육을 더욱 성장시켜서 어떤 문제가 발생해도 당황하지 않고 해결하겠습니다!! 워너고 트립 지원을 고민하고 있으신 분들은 고민 🚫STOP🚫바로 신청하세요!! 절대 후회 할 일 없습니다!!
진짤루 너무 즐겁고 행복한 3주간 유럽여행 이였습니다!! 대장님 쵝오👍👍👍👍👍 따봉이 5개!!


가장 좋았던 도시


프라하부다페스트인터라켄런던

워너고에 대한 한마디

혼자 여행가기 망설이고 있었는데 워너고 트립 덕분에 안전하고 즐거우면서 행복한 3주 였어요!! 감사합니다! 상황이 또 된다면 재신청 의사 100%!!

2111463.png

@trip._.yj

#베스트유럽#20대#대학생#가을#3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