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베스트유럽] 20대 대학생의 유럽 3주 여행 후기

최서****
2024-11-06
조회수 1334

Best Moment!

  • 피렌체에서 먹은 티본스테이크와 파스타 정말 맛있었어요!

📸 여행 속 순간들

1NKk9Uv1jS1yBhLzKuAi7UVhDoeArLciM

이런 점이 좋았어요!

첫 유럽여행과 혼자하는 여행으로 걱정이 많아 워너고트립을 선택했습니다! 낯가림이 있는 저는 걱정이 많았는데 저 또한 노력하고, 모든 워너비들의 배려와 유머러스함 덕분에 많은 워너비들과 친해지면서 재밌게 여행했습니다!

또한, 대장님과 함께해서 두배 더 좋은 여행이 되었습니다! 비교적 치안이 안 좋은 유럽으로 여행 전, 주변 많은 얘기를 듣고 걱정이 정말 정말 많았습니다! 처음에는 긴장감을 가지고 여행하다 그 긴장이 풀어질 때쯤 다시 한번 경각심을 주는 대장님 덕분에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

또한 오랜 시간 이동할 때에는 버스에서 지루하지 않게 다양한 레크레이션, 조별게임으로 이동하는 동안에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어요!

버스에서 조원들과 열심히 게임하고 웃던 순간도 오랫동안 유럽여행과 함께 기억될 것 같습니다.

또 문의사항이나 대장님이 필요한 상황에 대장님의 빠른 회신과 확인으로 곤란한 상황도 신속하고 확실하게 대처할 수 있었습니다!

든든하고 재미있고 다정하고 쿨한 대장님과 함께라면 다음엔 미국이나 호주로 또 지원하고 싶어요!! 대장님 최고 사랑해요❤️

3주동안 많은 정이 들어서 헤어질 때 너무너무 아쉬웠습니다.🥹


가장 좋았던 도시


런던인터라켄로마피렌체

워너고에 대한 한마디

마지막 향수 굿즈와 함께 주신 사진, 편지 너무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 3주간의 유럽여행 과 함께 소중하게 간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베스트유럽#20대#대학생#가을#3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