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베스트유럽] 20대 대학생의 유럽 2주 여행 후기

배진****
2025-01-13
조회수 1418

Best Moment!

  • 대장님이 찍어주시는 얼리비 스냅사진🥹🥹

📸 여행 속 순간들

1-d8Oi0-_9Gx7LzTaF5XrRuSMIsQZeJUN1Dbl_Nx1V9ohD0Mt3ebmwAMVa3T6mgs121mNxcXsFoGIobQEOfe3valXSlzzW-UJIL

이런 점이 좋았어요!

처음 가보는 여행지를 여러 사람들과 함께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덕분에 혼자서는 무서워서 가기 힘들었던 유럽을 안전하고 재미있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특히 워너고에서 조를 정말 잘 짜주는 거 같아요!! 저희 조도 정말 마음 맞는 친구들끼리 모였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보니 조마다 특색있게, 비슷한 사람끼리 잘 모아주셨더라구요 !! 조원이 누가될지 제일 고민 했던 저로선 너무 만족했습니다. 여행지에서의 순간들도 좋았지만 워너고만의 장점만 꼽아보자면 조원뿐만 아니라 다른 조와 친해질 수 있는 시간(마니또, 로비에서 다같이 먹는 저녁시간, 자유로운 조끼리간의 합석?)등 많아서 여러 사람을 만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러 순간들이 기억나지만 저는 굳이 꼽자면 호스텔에서 모든 조가 다같이 와인 짠을 했던게 기억에 남네요 푸하하
마지막으로 여행 끝나는 날 대장님이 주신 편지와 향수는 진짜..😂 받자마자 오열해버렸어요 ㅜㅜ 조원과 같이 찍은 단체사진 선물은 오래오래 간직하겠습니다. 그리고 대장님과의 시간과 추억도.. 잊지 못할거예요 감사합니다...
저는 다음 동부유럽 여행도 워너고를 이용할 생각이고 친구들한테도 추천해주고싶어요!!!!


가장 좋았던 도시


파리인터라켄
#베스트유럽#20대#대학생#겨울#2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