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베스트유럽] 20대 대학생의 유럽 2주 여행 후기

현서****
2024-08-13
조회수 1118

Best Moment!

  • 스위스 그린델발트에 종소리 울리는 소목장이 기억에 남아요

📸 여행 속 순간들

1pKcBmvSg8MQl-bJLJiiRYuYKI_EVMewF1FmP4bh4aeL-pBgsMCC0JjdSRHlBiEPoX1-G08AVieCOp-Wv5SsMmsY753YQbpIk3p1-r0hVt4NWLSAQS0OfHSRlGjWKW8qznlY17T5YPT8LwyOuuBImjtZtB6x0vphdpaBd10swr15fBL617JzaG3KB5j-efepHrW89r1c_NOcNix97Jwo9G4rCM1cg31oEXS7MlX1uAmAlU8l5-AAVKRppSYr_6hMfyMxSzj518YvypqqDhqiVWvg3eoUAZsT0-6M--jPI1i5Adp8v-NxVR96rHHgDz0SLFpMYhX6zI1KK-EMbkHyrE_M6QS_clXsBemCz1piJ6s1s24SO3-sYQq6daczL850uzr3zVg-edzs

이런 점이 좋았어요!

한달이 지나서 작성을 하네요. 블로그에 일기형식으로 기록해 놓을려고 정보 찾던 중에 밴드로 들어오게 됐어요. 불탔던 첫직장을 퇴사하고..급하게 결정했던 기억이 있는데.. 저한테 이렇게 큰 행복을 가져다 줄지 몰랐어요 진짜.. 이거 남들이 보면 광고라고 생각할까봐 걱정되는데 광고 아니고 저는 진짜 찐으로 좋았어요. 처음에 금전적으로도 그렇고 한평생 기숙사나 자취도 해본적 없어서 집을 그렇게 오래 떠나본 적이 없었어요.. 새로운 사람들이랑 2주동안 붙어있으라고? 너무 걱정많았어서..급하게 결정했는데 진짜..안했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패키지에서 만난 같은 조 친구들 중에 몇명은 지금도 가끔 만나요. 직장생활 1년하면서 거짓말 안치고 건강도 안 좋아지고 우울증걸릴 뻔했는데..모든 걸 다 극복한 여행인것 같아요. 얻은 게 많았고 몸도 마음도 치유한 것 같아요. 2주 동안 잘 통솔해 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가장 좋았던 도시


런던파리피렌체
OIP.e3Y0sryGIQJpuzMxpOf1ewHaHY?pid=Api

gudrud1397

#베스트유럽#20대#대학생#여름#2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