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8 우수여행상품 선정] 2년 연속 우수여행상품 선정 쾌거

날짜: 2017.09.20

안녕하세요 '오직 20대를 위한 그룹여행 워너고 트립' 입니다.

워너고 트립 2년 연속 우수여행상품에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습니다.

 

 

여러분들 혹시 우수여행상품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매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여행업현회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여행소비자가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양질의 상품 정보를 기획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여행상품의 안전성, 독창성, 시장성, 소비자보호, 사회기여도 등 5가지 항목으로 우수여행 상품을 선정하여

내국인 국내 여행상품, 외국인 국내여행상품, 내국인 국외여행상품 등 총 3개 부문으로 나눠 시상이 진행됩니다.

 

 

워너고트립( 구 문화놀이터 청춘문화놀이단) 은 2016/2017 우수여행상품으로 총 3가지 상품작년에 선정된 바가 있습니다.

대형 여행사들도 2~3개의 상품만이 선정됐을 뿐이어서, 워너고트립의 성과는 여행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가 있습니다.

 

    [8월 9일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열린 2017/2018 우수여행 상품 선정 증서 수여식 행사]

                                       (좌 : 한국여행업협회장 / 우 : 워너고 트립 김명진 대표)

 

 

올해에는 워너고트립의 겨울 프로그램이기도한 '유럽 카니발로드 프로그램'2017/2018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카니발로드 프로그램의 특징은 세계 3대 축제인 니스카니발에 공식 초청되어 한국 대표로 퍼레이드에 참가하게 되며

3주동안 여유롭게 유럽 여행을 하고 여행 기간 동안은 안전하게 전용버스를 이용하게 됩니다.

또한 대장님(인솔자)의 인솔하에 안전한 여행을 실시하게 됩니다.

 

워너고 트립은 2012년부터 대학생, 일반인 등 20대 청춘들로 구성된 ‘청춘문화놀이단’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일반 패키지 여행을 넘어서 여행문화를 바꾸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했습니다.  워너고 트립은 앞으로도 20대 워너비들과 함께 20대를 미치게 만들 새로운 여행을 위해 계속해서 도전하며 나아 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