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고트립 김명진 대표, ‘제 44회 관광의 날’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표창 수상

날짜: 2017.11.05

 
워너고트립 김명진 대표, ‘제 44회 관광의 날’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표창 수상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최한 ‘제44회 관광의날 기념식’이 지난 9월 27일 조선호텔에서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김홍주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회장, 정창수 한국관광공사 사장을 비롯한 주요인사와 주한외교사절 등 약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세계 관광의 날을 기념하고 국내 관광산업 진흥 공이 큰 관광업계 종사자에게 표창이 주어졌으며, 워너고트립(매드엑스컴퍼니)의 김명진 대표가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회장표창을 수상했다.

김명진 대표는 지난 5년간 배움(Learn), 즐거움(Enjoy), 나눔(Share)을 키워드로 하는 다양한 여행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지금까지 총 17개 국 40개 도시에서 다양한 문화교류 행사를 진행했다. 피렌체에서 한국문화알리기부스 진행, 베니스와 니스카니발 축제 참가, 인도네시아와 네팔 교육개선 프로젝트 등이 그것이다.

김명진 대표는 “좋은 여행을 만들고 기획해 온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좋은 기운을 이어받아 많은 사람이 지금까지 접하지 못했던 좋은 여행, 참된 여행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